티스토리 뷰


기사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한 팁



당신은 기사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원하며,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그것을 가지고 싶어한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사를 쓰는 것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기사 마케팅에 성공하도록 하기 위한 훌륭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당신의 내용은 독자들에게 알리고 즐거움을 주어야 한다.


친숙하고 격식을 차리지 않고 글을 쓰세요.


기술적인 주제에 대해 글을 쓸 때 간단한 언어와 일반인의 용어를 사용함으로써 독자들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지루하고 읽기 힘든 내용이 독자들을 몰아낼 것이다.




사람들이 방문하거나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기사를 마케팅할 때 그것은 당신 스스로 할 수 있다.


훌륭한 작가가 되는 것은 전문지식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문법과 적절한 구두법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반복과 산문을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글쓰기는 단순한 기술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단어를 잘 사용하는 드문 능력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책만 잘 읽는 것이 아니라 예술도 잘 읽는 것이다.




일관된 기준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여 웹 사이트를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검색 엔진 크롤러는 당신의 사이트를 샅샅이 뒤지고 당신이 얼마나 자주 새로운 콘텐트로 색인을 변경하는지 메모한다.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면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를 더 자주 인덱싱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된다.




동일한 기사를 다른 색인에 걸쳐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당신의 기사 마케팅 전략을 추구할 때, 당신이 원하는 많은 기사 지표가 있다.


여러 가지 색인에 여러 번 글을 올리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나쁘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이런 종류의 행동을 보고 당신에게 나쁜 평점을 주기 때문이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반드시 쓰고 당신의 기사 안에 자신을 보여라.


독창적이 되어 자신의 개성을 이용하여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어내십시오.


항상 진리를 제시하고 당신의 독특한 목소리로 그렇게 하라.


당신의 노력은 당신의 독자들에게 알려질 것이고 그들은 더 양질의 콘텐츠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할 것이다.




방문객들의 관심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콘텐츠의 시작에 유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단지 당신이 적절하고 재미있는 농담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올바른 유머를 갖는 것은 당신이 높이 평가되는 기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기사 제목은 필수적이다.


지루한 헤드라인은 사람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도록 유인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생각한 첫 번째 타이틀에 만족하기 전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내라.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여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거나 제안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기사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글 쓰는 목소리를 기르는 방법을 배워라.


그들은 그 기사들이 재미있고 읽기 쉬우며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보장한다.


최고의 기사 작가들은 그들의 성격과 감정을 조각으로 빛나게 해주는데, 이것은 당신에게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더 쉽다.




기사 마케팅 목표를 위해 자동 쓰기 서비스를 디폴트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많은 기사를 빨리 만들 수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이 좋은 것은 아니다.


사실, 당신이 받는 많은 기사들은 심지어 정확한 영어로 쓰여지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가능한 한 자신의 내용을 쓰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기억하라, 당신이 더 많은 기사를 쓸수록, 당신은 미래의 기사를 더 빨리 써야 한다.




원본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높은 검색 엔진 순위를 달성하려면 컨텐츠를 흥미롭고 독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중복 콘텐츠는 이제 쉽게 발견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에, 콘텐츠를 복사하는 것은 미래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가장 잘 아는 언어로 글을 쓰세요.


비록 당신이 다른 언어를 유창하다고 생각할지라도 그것을 사용하려고 시도하지 마라.


너는 단어를 도살하고 나쁜 작가처럼 보일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다르게 접근하고 독자들에게 혼란을 줄 수도 있다.




당신의 콘텐츠를 더 많이 볼수록 당신은 더 성공적일 수 있다.


많은 독자들이 성공하기 위해 굳이 목표를 둘 필요는 없다.


당신이 무슨 말을 하든지 별로 상관없는 몇 백만 명보다 몇 천 명의 사람들이 기사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 훨씬 낫다.


항상 목표 고객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기사 마케팅에 대한 조언과 기술을 제공했다.


당신은 이제 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이제 당신의 새로운 기술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을 사용하면 주제를 숙달하고 성공을 찾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