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훌륭한 조언으로 최상의 상태로 돌아가십시오.




오, 등이 아파!.


.


.


" 이것이 바로 입에서 나오는 것일 수도 있고, 적어도 의자에서 일어날 때마다, 혹은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다른 사람을 알 수도 있다.


요통 환자들은 자신의 상황을 관리할 수 있도록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허리 통증에 대해 알아야 할 것뿐만 아니라 안도를 찾고 통증이 심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들을 가르쳐 줄 것이다.




허리가 아파서 10파운드 이상 감량해야 할 경우에는 적절한 운동을 해야 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먹어야 제거된다.


특히 복부 부위의 체중은 무게중심을 이동시킨다.


이 파운드는 허리를 낮추고, 만약 그것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락된다면 그 부위에 만성적인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연구에 따르면 인구의 약 3분의 2가 어떤 종류의 요통을 앓을 것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통증을 느끼기 전에 일어난 한 가지 일이나 무언가가 그들의 요통을 유발시킨 유발 요인이라고 믿는다.


보통 허리통증의 원인이 되는 사건이 많다.




믿기 힘들겠지만 만성적인 요통을 없애려고 할 때 커피가 도움이 된다고 한다.


커피에 함유된 카페인은 화학 물질인 아데노신을 억제할 수 있다.


이 화학물질은 허리 뻣뻣함을 유발하지만 커피를 마시면 허리 근육을 펴는 데 도움이 되고 통증을 예방한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요통치료를 시도했는데도 여전히 고통스럽다면, 이제는 척추지압사를 만나 적응을 해야 할 때일지도 모른다.


지압사는 엑스레이를 찍을 것이고, 당신은 그것을 치료하는 방법을 토론할 수 있다.


머지않아 쉽게 몇 번 조절하면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허리 경련을 일으킬 수 있는 트리거를 피하여 요통의 주요 원인을 제거하십시오.


수면 부족, 긴장, 나트륨의 낮은 수준, 카페인 음료의 소비 등이 가능한 선동자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등이 경련을 일으키면 그 부위에 열을 가한 다음 허리를 쉬게 하여 더 이상의 통증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




자세를 꾸준히 지켜라.


타이핑을 할 때는 허리를 곧게 펴고, 양발은 앞쪽 발을 조금 더 하고, 양 팔꿈치는 몸쪽이 되게 한다.


컴퓨터 화면을 보기 위해 목을 크레인하거나 아래를 보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이 요통으로 고생하는데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서 오히려 악화시킬 수 있다.


무거운 것을 집을 때는 조심해라.




스트레칭은 요통에 매우 치료적인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근육이 이미 준비되었을 때 스트레칭을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운동 후에는 항상 쿨다운 루틴의 일부로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아마도 요통에 대한 더 나은 치료법 중 하나로 여겨질 것이다.


또한 올바른 호흡법만큼 쉬운 것을 하는 것은 고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등이 아프면 간단한 호흡 운동을 배워라.


그들이 당신의 고통을 얼마나 덜어주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임신한 배가 크면 위나 등에 기대어 잠을 잘 수 없다.


옆으로 누워서 자는 법을 배우면 체중이 더 고르게 분배될 것이다.




요통은 거의 항상 심각한 문제지만, 그것을 돌보는 올바른 방법을 배웠다면 극복할 수 없는 문제가 될 필요는 없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당신이나 아는 사람을 위해 허리가 아픈 고통을 덜어주도록 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